Letter from the Chairman - 2022 [요약]

by KirinRus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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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irinRush 2022.05.19 04: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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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회장의 편지 (Letter from the Chairman - 2022)


한해를 돌아보며

  • 2021년 신종 코로나 변종으로 봉쇄 및 연기가 더 심했습니다.

  • 처음으로 영국 맨체스터 사무실을 다시 열었으며, 이후 텍사스의 오스틴, 캘리포니아의 LA가 그 뒤를 이어 열었습니다.

  • 원격작업은 유연하게 할 수 있지만 전반적 개발 속도가 느려졌습니다. 

  • 2021년의 이러한 악조건에 불구하고 제노쓰렛, 인빅투스 자벨린 투어, 오리슨 등의 많은 것을 성취하였습니다.

  • 일일 활동 유저수가 50% 증가한 대규모 커뮤니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.

  • SQ42 개발 및 출시에 집중하였습니다.

  • 2022년은 50억 달러 후원금 및 4백만개 이상의 계정을 돌파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.

  • 게임의 비전은 더욱 몰입감 있게 확장됩니다.


4.0까지의 길

  • 2017년에 3.0 패치를 배포했습니다.
  • 올해 4분기로 4.0 PTU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  • 이에 3가지 중요 기술이 적용됩니다.

Persistent Entity Streaming [ PES, 지속성 요소를 스트리밍하는 기술 ]

  • 서버매싱에서 필요하는 기술입니다.
  • 아이템, 함선 및 플레이어의 완전한 지속성을 제공합니다.
  • 지난주에 내부테스트를 성공하였습니다.
  • 예시) 함선내 어디에나 또는 행성, 정거장등 어디에서든 가지고있던 총기를 놓았다면 (다른유저 누군가 가져가지 않았다는 전제에서) 게임에 언젠가 다시 접속(심지어 서버가 터졌다 할지라도)시에 다시 그 총기를 회수 할 수 있습니다.

Gen12 [ CIG가 독자 개발하는 차세대 렌더링 엔진 ]

  • 그래픽 엔진을 완전히 교체 하였습니다.
  • 다중쓰레드 및 효율성 중심입니다.
  • 최신 PC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 가능합니다.

Server Meshing [ 서버매싱, 현 인스턴스 싱글 게임 서버를 여러대 묶어 단일 월드로 플레이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 ]

  • 초기버전은 정적 서버 매싱입니다. (4.0은 여기에 포함)
  • 다음버전이 동적 서버 매싱입니다.
  • 서버의 확장성 및 성능을 향상 시킵니다.


 2022년 테스트 및 출시 일정

  • 3.18은 더 긴 에보카티/PTU 테스트가 필요합니다.
  • 물리적 화물 [로드맵에 카고 리팩터 항목], 및 인양(Salvage)가 새로운 주요기술(PES)에서 동작하도록 이전부터 진행되어서 3.18에 출시됩니다. [ 3.18 뒤라고 된 내용에 대한 오역 수정]
  • 이런 지연으로 3.17.2 패치는 대신 새로운 컨텐츠(임무, 장소, 게임플레이)가 올 것입니다.
  • 3.17.2는 6월 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.
  • 3.18은 최소한 3개월의 PTU 테스팅이 필요할 것입니다.


장수하기 위한 건축

  • 2022년 회사의 전부서가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.
  • 영국 맨체스터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곧 2개의 신규 사무실을 개설할 예정입니다.
  • 새로운 오스틴 스튜디오에 대한 향후 계획이 있습니다.
  • LA 스튜디오는 업그레드를 진행 중입니다.


시티즌콘

  • 많은 계획이 동반된 거대한 사업입니다.
  • 쇼를 위한 계획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.
  • LA 컨벤션 센터에 모임을 제한 하고 있습니다.
  • CIG 직원의 70%가 새 사무실로 이전 합니다.
  • 이러한 나열된 문제들로 인해서 올해 시티즌콘은 가상[디지털] 행사로 진행합니다.
  • 올해가 CIG가 10주년 입니다.
  • 키노트에도 게임플레이 데모는 없습니다.
  • 개발자의 진행 상황 및 향후 계획을 패널로 예상합니다.
  • SQ42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은 계획되지 않았습니다.


바 시티즌 월드 투어 

[ Bar Citizen, 스타시티즌 후원자들이 바에서 오프라인 모임행사를 말하며 개발 스튜디오 주변에서 개최하는 경우 개발자가 참석하는 행사로 확대 되었다. ]

  • 마지막으로 진행 된 이벤트가 2년이 넘었습니다.
  • 여름에 "월드 투어"를 시작합니다.
  • 세계관내 휴일인 "첫 접촉의 날(First Contact Day)" 과 함께 합니다. : https://robertsspaceindustries.com/galactapedia/article/01Lvo8ZWxX-first-contact-day 
  • "국제 바 시티즌의 날"을 정착되길 희망합니다.
  • 6월 중순 개발 스튜디오 근처에서 이벤트 개최를 시작합니다.
  • 이후 다른지역으로 퍼져나갈 것입니다.
  • 이벤트에는 굳즈와 개발자 대담을 포함합니다.
  • CIG 창립 10주년 기념행사의 일부입니다.
  • 이벤트는 스팩트럼에서 발표됩니다.


최종적인 구상

  • 지속성 스트리밍, 서버 메싱 및 파이로가 임박했습니다. (연말 테스트 추진)
  • 물리적 화물, 바운티 헌팅 v2, 새로운 이벤트 및 미션, 점프타운 개선 등 주요 변경사항을 제공합니다.
  • 커세어, 벌쳐 및 헐 C는 도입 중이며 수많은 QoL (Quilty of Life, 자주 접하는 요소에 대한 품질) 개산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  • 퍼블리싱 팀, Live-Ops 팀, QA 팀, 터뷸런스 팀, 재무 팀, 법무팀, 스튜디오 경험 팀, 마케팅 팀, 커뮤니티 팀, 고객 지원 팀, 플레이어 경험 팀, IT 부서, 인사부서 및 여러분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.
  • Cloud Imperium에 모든 고객을 분들, 바시티즌, 디지털 시티즌콘 및 PTU에서 뵙겠습니다!


원문출처 : https://robertsspaceindustries.com/comm-link/transmission/18696-Letter-From-The-Chairman

요약출처 : Discord /r/starcitizen #sc-news

작업자 : KirinRush


의역 및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[] 내용은 제가 추가 기입한 각주이며 궁금 사항이 있으면 댓글을 통해서 제가 이해하거나 알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리플을 남기겠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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