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.03.30 RTV Alpha 3.5 & Beyond 요약 및 번역

by ssg477
Image placeholder
ssg477 2019.03.31 00:37
1 3619 주소복사

RTV - 알파 3.5에 대하여


1. 비행모델

- 비행모델은 이제 시작 단계이며 이후에 적용될 열관리, 전력, 미사일 등 여러 시스템과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계속해서 작업이 필요합니다.

- VTOL은 3.6에서 적용을 목표로 작업 중입니다. 대기권 내에서의 비행에서 훨씬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.

- 새로운 비행모델은 CPU와 메모리 사용에서 훨씬 효율적 입니다.


2. 퀀텀

- 소형 함선은 많은 연료를 소모하고 많은 열을 발생하기 때문에 긴 거리를 점프할 수 없습니다. 이러한 활동에는 사이즈가 큰 드라이브가 장착된 대형 함선이 적합하며 이러한 함선은 정거장에 정지하는 일 없이 긴 거리를 항해할 수 있습니다.


3. 캐릭터 커스터마이징

-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관련 선택사항은 계속해서 추가될 것이고 나중에는 얼굴에 수염과 같은 털도 가질 수 있습니다

- 캐릭터가 죽으면 다음에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할 때 죽은 캐릭터의 생김새를 DNA에 반영할 수 있을것 입니다.


4. 아크콥

- 더 많은 착륙 구역과 지역이 아크콥에 추가될것 이지만 우선적으로는 행성, 달, 주요 착륙 지역, 등을 개선하고 관련 기술을 완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로어빌과 아크콥에는 더 많은 지역이 개방 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.

- 아크콥의 빌딩 꼭대기에는 3.5만이 아니라 미래에 추가될 미션들을 위한 착륙 패드가 존재합니다. 이 건물들은 미래에 내부가 개방될 것이며 이들 중 일부는 플레이어가 생활을 하는데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기를 원합니다.

- 나중에는 빌리거나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건물들이 존재할 것 입니다.

- 2017 아크콥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정확한 LOD 랜더링 방식이 아닌 지정된 텍스처를 사용하다 보니 현재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.


5. 기술

- 플레이어와 함선, 차량 등의 UI는 많은 작업이 필요하며 현재 완전히 다시 작업되고 있습니다. 더 나은 UI를 만들기 위해서 새로운 툴을 만들고 있으며 새로운 UI는 밝은 조명에서도 더 잘 읽을 수 있어야 할 것 입니다.

- 아크콥과 에어리어 18의 프레임은 현재 SSOCS (Server Side Object Container Streaming)가 없기 때문에 매우 낮게 나타나고 있습니다. (현재는 병목현상 발생중)

- Vulkan API는 계속 개발중 입니다


6. 기타

- 올해 로드맵에는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, 멀티 크루 게임플레이에 관해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것입니다. 각각의 승무원을 위한 콘솔, 접근 및 제어에 대한 액세스 시스템이 논의되고 있으며 선박 시스템에 접속하기 위한 코드가 추가될 가능성도 있습니다. 

- 함대 시스템은 매우 높은 우선순위에 있습니다. 나중에는 함대원이 함대 격납고, 건물, 기타 지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아야 할 것이며 스펙트럼을 게임에 통합하기를 원합니다.

- 미래에는 도로나 강이 추가될 것이며 도로는 내년쯤이면 볼 수 있을것 입니다

 


이번에는 컨디션 문제로 많은 내용을 생략하였습니다.

여건이 되면 다음에 추가적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 0

스타시티즌